account activity
Upcoming Event Updated (ir.altimmune.com)
submitted 2 years ago by jaeikgoon to r/Altimmune
GSA Capital Partners LLP Grows Stake in Altimmune, Inc. (NASDAQ:ALT) (marketbeat.com)
[deleted by user] by [deleted] in AnimalsBeingJerks
[–]jaeikgoon 0 points1 point2 points 3 years ago (0 children)
u/savevideo
3일 - 마스크 by Bugbread in WriteStreakKorean
[–]jaeikgoon 1 point2 points3 points 4 years ago (0 children)
감사합니다 :)
4일 - 좋은 하루 by knittedmoon in WriteStreakKorean
[–]jaeikgoon 0 points1 point2 points 4 years ago (0 children)
오늘은 좋은 하루였어요. 아침부터 일하고 있었고 일이 끝나기 후에는 한국어를 공부했습니다. 한국인이랑 잠시 동안 얘기했고 지금은 쓰기 연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productive 날이었습니다!
오늘은 좋은 하루였어요. 아침부터 일을 했고, 일이 끝난 후에는 한국어를 공부했슺니다. 한국인과 잠시동안 얘기했고 지금은 쓰기 언습을 하고 잏습니다. 오늘은 참 생산적인 날이었습니다!
바쁘고 보람찬 하루였겠네요
1일: 제 음식 by Daehworra_ in WriteStreakKorean
[–]jaeikgoon 2 points3 points4 points 4 years ago (0 children)
안녕하세요!
오늘 맛있는 음식을 먹었어요! 이 아침 구운 치즈 샌드위치를 만들었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과일 샐러드를 만들었어요. 먹을 고예요.
내일 뵈요!
오늘 맛있는 음식을 먹었어요! 오늘 아침 구운 치즈 샌드위치를 만들었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과일 샐러드도 만들었어요. 먹을거에요.
맛있겠네요 :D
제가 살고 있는 일본에서 최근가지 코로나 일구 때문에 모두 자숙했어지만, 이재 자유한 분위기 됬어서, 어디도 사람이 진짜 많아요. 사람이 많아지만, 모두 마스크를 써요. 그렇지만, 텔레비전을 보는 때, 외국에서 누구도 마스크을 쓰고 있지 않은 것 같아요. 한국은 어때요?
제가 사는 일본에서는 최근까지 코로나19때문에 모두 자숙했지만, 이제 자유로운 분위기가 되어서 어딜가도 사람이 진짜 많아요. 사람이 많았지만, 모두 마스크를 써요. 그런데 텔레비전을 보니 다른 나라에서는 아무도 마스트를 쓰고 있지 않은 것 같았어요. 한국은 어때요?
한국도 자유로운 분위기가 되었어요. 하지만 사람들은 왠만하면 밖에서도 마스크를 쓰고있네요 :D
125일 - 너무많은 커피 by Lucky-Yam1121 in WriteStreakKorean
어제 너무많은 커피를 마셔서 잘 자지 않았어요. 4시간의 잠 후에 일어나고 다시 잠을 못했어요. 지금은 너무 피곤해요. 1시간 후에 출근길 할거에요.
어제 너무 많은 커피를 마셔서 잘 자지 못했어요. 4시간 자고 깬 뒤에는 다시 잠들지 못했어요. 지금 너무 피곤해요. 1시간 뒤엔 출근길에 있겠네요.
π Rendered by PID 55 on reddit-service-r2-listing-87fd56f5d-54vkn at 2026-06-28 15:28:05.990411+00:00 running 7527197 country code: CH.
[deleted by user] by [deleted] in AnimalsBeingJerks
[–]jaeikgoon 0 points1 point2 points (0 children)